외출하기 조심스러운 요즘, 시국이 시국인지라 외식도 모임도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인데요. 하지만! 우리가 어떤 민족입니까. 포장과 배달을 통해 집콕하면서도 맛있는 음식을 충분히 즐길 수 있지 않습니까! 잠시 주춤했던 나의 엥겔지수를 응원해 줄 시간입니다. 이 구역 혼술러는 나야 나! 오늘은 처음처럼과  배달 맛집 네 곳을 통해 소주 안주 추천 4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번 주말은 소떡소떡 어떄? 홍대 삼첩분식SNS에서 핫하다는 그곳! 삼첩분식은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아 현재는 여러 지역에 체인점을 두고 있는 맛집인데요. 이곳의 시그니처인 한약 상자st의 케이스를 열면 군침이 절로 나는 비주얼의 떡볶이가 등장한답니다. 무엇보다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점은 삼첩분식 떡볶이는 추억의 간식 맛감자가 기본 포함되어 나온다는 점! 떡볶이 국물 혹은 머스터드소스에 맛감자를 푹- 찍어 먹으면 환상 그 자체랍니다! 소주와 떡볶이의 환상의 조합, 부드러운 처음처럼을 곁들여 어른용 소떡소떡을 즐겨보세요. :)

삼첩분식, 더 알아보기| http://naver.me/FAr7KqUU 




오늘은 뚱부초밥에 소주 한 잔!, 홍대 미미공간두 번째 배달/포장 맛집은 SNS에서 '뚱'부초밥으로 유명한 홍대 미미공간입니다. 유부초밥 맛집답게 우삼겹, 타코와사비, 크래미, 제육, 허니 갈릭 새우, 장어 등등 다양한 종류의 유부초밥 메뉴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 유부초밥이 무게가 묵-직할 정도로 속이 꽉 차 있으면..? 왕 크니까 왕 맛있다! 적절하게 간이 밴 밥이 너무 짜지 않고 유부, 토핑과 딱 어우러지는 맛이랍니다. 여기에 사이드로 김치유부우동까지 딱 먹어주면! 완성되는 포차 갬성.. 오늘도 처음처럼 없이 지나가긴 힘들겠네요!

미미공간, 더 알아보기| http://naver.me/G5rdGEQX 



낙곱새에 소주 생각 안 나면 유죄, 홍대 개미집난.. 슬플 때 개미집을 가.. 세 번째 맛집은 입맛 없을 때 딱이라는 낙곱새 맛집 개미집입니다. 철이 없었죠 낙곱새가 좋아서 부산 유학을 갔다는 자체가.. 이제 그냥 서울 집에서 즐기시면 됩니다! 낙곱새는 낙지+곱창+새우의 조합으로 최애+최애+최애만 모아 맛없을 수가 없는 조합을 자랑하는데요. 부추, 김가루, 콩나물도 함께 와서 뜨끈한 흰쌀밥에 비벼 먹기 딱 좋답니다. 찬 바람 부는 겨울 저녁, 낙곱새에 처음처럼 한 잔 어떠실까요?


개미집, 더 알아보기 | http://naver.me/FcaHJlKK 



내 소주를 비우러 온 나의 구원자, 홍대 육회랑연어랑가성비 내리는 고퀄 혼술 안주를 원한다면, 홍대 육회랑연어랑을 추천합니다. 육회와 연어 모두 혼자 먹기에는 비싸고 양도 너무 많아서 사 먹기 쉽지 않았던 안주들 중 하나인데요. 걱정 마세요! 이곳의 혼술 세트1은 저렴한 가격에 육회 100g과 연어 8pcs를 모두 즐길 수 있답니다. 천 원을 추가하면 불(매운) 육회로 변경도 가능하니 매운맛 덕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부드러운 처음처럼과 궁합이 말도 안된다는 소문이?

육회랑연어랑, 더 알아보기| http://naver.me/xgacqyMc 


전체댓글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