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는 문구를 넣어 나만의 처음처럼을 만들 수 있는 마이라벨 이벤트! 매 시즌마다 뜨거운 관심 속에 진행된 이벤트답게 지난 시즌이 종료된 이후, 다음 시즌에 대한 문의가 끊이질 않았는데요.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마이라벨 시즌2로 돌아왔답니다! 특히나 이번 시즌은 단 2일 만에 조기 마감될 만큼 폭발적인 신청률을 자랑했는데요.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살펴볼까요?

처음처럼, 마이라벨 시즌2,

 지난 21일, 처음처럼 페이스북 계정에 게시된 링크를 통해 마이라벨 시즌2 이벤트 접수가 시작되었습니다. 만 19세 이상이면서 페이스북 계정이 있다면 간단한 로그인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었는데요.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신 덕분에 단 2일 만에 선착순 7,000명이 빠르게 마감되었습니다. 나만의 마이라벨을 커스텀 하기 위해서는 앞으로 더욱 서둘러야겠죠?

 이번 시즌 또한 신청에 성공한 7,000분 모두 저마다의 사연을 담아 개성 넘치는 문구를 신청해주셨는데요. ‘스물두 살에는 술찌를 벗어나자’, ‘밑 잔 깔면 OO이가 서운해!’라며 귀여운 술자리 포부를 밝히는 문구부터 취뽀의 염원을 담은 ‘들숨에 재력을 날숨에 건강을’, 그리고 ‘할아버지! 과음은 금지!’를 적어 가족에게 소중한 마음을 전하는 따뜻한 문구도 찾아볼 수 있었답니다. 


 만약 이번 마이라벨 신청 시즌을 놓쳤다면, 처음처럼 페이스북 팔로우 하고 다음 시즌을 노려보는 건 어떨까요? 마이라벨을 통해 소중한 마음도 전하고 잊지 못할 추억도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전체댓글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