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처음돌이] 꿀이 뚝뚝 떨어지는 처음처럼 이색알바 천안편

 매 신청 기간마다 많은 분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처음돌이 아르바이트! 이번 천안 알바 편 또한 역시나 인기 폭발이었는데요. 처음돌이 모집 콘텐츠에도 ‘관종하면 난데 천안까지 가서 알바 고?’와 같은 재치 있는 댓글이 많이 달렸답니다. 


처음처럼 처음돌이 이색알바 천안


총 일 20명의 처음돌이를 뽑는데도 불구하고, 6월 11일부터 6월 18일까지 8일간 무려 723명이나 지원해주셨어요. 처음돌이들에게도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고 당일 지급까지 확실한 소문난 꿀알바인 만큼 처음돌이를 재지원해주시는 분들이 많았는데요. 아쉽게도 좀 더 다양한 분들과 함께하기 위해 처음 지원하는 분일수록 뽑힐 확률이 높았답니다. (흑흑)


처음처럼 처음돌이 이색알바 천안


이번 천안 처음돌이는 6월 22일(금), 23일(토) 모두 신부동과 두정동에서 18시부터 23시까지 총 5시간 동안 진행되었는데요. 2시간의 사전교육을 완료한 처음돌이들은 오후 6시부터 신부동과 두정동 일대에서 거리 행렬 퍼레이드를 하며 천안 시민분들께 기분 좋은 웃음을 전해드렸답니다. 우리의 처음돌이도 기분이 좋아 보이죠?


처음처럼 처음돌이 이색알바 천안


거리 행렬 퍼레이드와 더불어 처음돌이들과 기념사진 찍기 이벤트 또한 진행되었는데요. 천안 시민분들과 함께 즐겁게 사진을 찍은 후 폴라로이드로 인화해드렸답니다. 장난기 가득한 처음돌이들과 환하게 웃고 있는 시민분들의 모습이 정말 행복해 보이네요~ 게다가 그날의 기억을 폴라로이드로 간직할 수 있다면 모두에게 잊지 못할 추억이 되지 않을까요? :D


처음처럼 처음돌이 이색알바 천안


열심히 일한 당신 받아라~! 18시부터 23시까 처음돌이 옷을 입고 수고해주었을 알바생들을 위해 화끈한 알바비 당★일★지★급! 보람된 하루를 마치고 알바비를 받은 처음돌이들의 모습이 무척 신나 보이죠? 과연 다음에는 어떤 지역의 처음돌이들을 만나보게 될까요? Coming s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