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ft 맛집


‘이런 안주, 처음이지?’

오늘은 기름기 없이 담백하게 튀겨낸 치킨에 뽀얗게 삶은 달걀이 쏙! 거기에 상큼한 샐러드로 촤르르~ 둘러싸여 있는 <로지> ‘미친닭’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잡내와 기름기 없이 담백하고 촉촉한 속살을 자랑하며 부드러운 ‘처음처럼’을 미친 듯이 끌어당기는 ‘미친닭’! ‘정처럼’의 평가는…?


‘정처럼’<미친닭> 평가

1. 독창성 : 5점 / 2. 가격 : 5점 / 3. 양 : 5점 / 4. 맛 : 5점 / 5. 소주안주 적합도 : 5점


정처럼 평가


청담 맛집

독특한 안주
를 맛볼 수 있는 <로지>청담 CGV 뒷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테라스를 활짝 오픈한 인테리어는 은은한 조명과 함께 한적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어 좋죠. 깔끔한 인테리어도 인테리어이지만 <로지>의 새롭고 독특한 안주, 좋은 품질의 재료만을 선별한 음식이 굉장히 인상적이에요. 고품질의 재료를 사용해 독창적인 안주를 만들어내는 것으로 유명한 <로지>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안주 중 하나가 바로 ‘미친닭’인데요. 요리사의 센스가 돋보이는 ‘미친닭’을 맛보러 함께 가볼까요?


무말랭이


우선 ‘미친닭’과 함께 곁들여 먹기 좋은 기본 안주가 나오는데요. 짭조름하게 절여있는 배추 적색 무말랭이(?)독특한 향신료 맛을 선보여요. 보통 치킨을 시킬 때 나오는 치킨무와는 차원이 다른 사이드메뉴부터 범상치가 않네요. ^^



미친닭


기다리고 기다리던 ‘미친닭’이 모습을 드러내는 순간 미소를 머금지 않을 수가 없었는데요. 소스를 발라 릇하게 구워낸 큼직한 통닭야채라면 튀김 위에 수줍게 앉아있는 모양이에요. 정말 귀엽죠? ^^ 게다가 닭다리 사이에 들어있는 삶은 달걀 ‘미친닭’의 귀여움과 위트를 더해주었답니다! 




‘미친닭’이 나오면 ‘미스터 로지’가 먹기 좋은 크기로 직접 잘라주는데요. 잘라주는 내내 짭쪼름하고도 고소한 향기가 코끝을 마구 자극한답니다!



샐러드


둥지를 튼 듯한 ‘미친닭’ 아래에는 새콤하면서 고소한 드레싱이 뿌려져 있는 샐러드도 풍성하게 마련되어 있는데요. 이마저도 부드러운 ‘처음처럼’과 즐기기에 좋은 안주가 되었어요. ‘미친닭’의 둥지를 망쳐놓는 기분이 들었지만 정말 맛있었답니다! 

‘정처럼’은 보들보들 고소해 보이는 ‘미친닭’의 여러 부위 중 다리를 먼저 맛보았는데요. 정말 놀라웠던 점은 닭에서 누린내가 전혀 느껴지지 않고 기름이 쫙~빠진 담백한 맛이 전기구이 같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 비법이 너무 궁금하여 여쭤보니 조리를 하기 전에 마늘양파 등을 넣은 야채 염지를 한 뒤에 소스를 발라 통째로 구워내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음식에 대한 요리사의 열정과 정성이 한 번에 느껴지더라구요. ‘미친닭’은 기본적으로 소스가 발라져 나오기 때문에 따로 소스를 찍어먹지 않아도 좋았는데요. 속살까지 짭조름한 맛을 느끼고 싶다면 추가로 소스를 찍어먹을 수도 있어요. ^^ 



닭고기

이렇게 상큼고소한 샐러드와 함께 부드러운 닭고기를 올려 한입에 넣으면, 으음~~~~! ‘미친닭’부드러운 ‘처음처럼’을 미친 듯이 마시게 만드는 안주임에 틀림 없어요! 본능적으로 ‘처음처럼’을 찾게 되니까요. ^^ 치킨은 맥주안주라는 편견, ‘미친닭’을 맛보는 순간 확 버리게 된답니다!



일본 생라면


또한 ‘미친닭’ 밑에 깔려있던 갈색 과자는 일본 생라면을 고소하게 튀겨낸 것이라고 하는데요. 그저 둥지모양으로 디스플레이를 하기 위해 사용한 것이 아니라 바삭바삭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또 하나의 안주가 된다고 보시면 돼요! 

잡내, 기름기 하나 없이 부드럽고 향긋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미친닭’!



처음처럼


달걀을 품은 위트있는 이런 안주, 정말 처음이죠? 여러분도 고품격 재료를 이용해 독특하게 만들어낸 안주로 부드러운 ‘처음처럼’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로지>로 찾아가 ‘미친닭’을 선택하세요! 눈과 입이 즐거운 술자리를 만들 수 있을 거에요!~♬


로지





정처럼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동 | 로지
도움말 Daum 지도
전체댓글 2
댓글
  1. 미칭닭 2015.05.26 19:33  수정/삭제

    보기만해도 미치겠닭   댓글달기

  2. 미쳤닭 2015.06.12 18:38  수정/삭제

    마시게쪙 짱이닭   댓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