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OO처럼 라벨 인증샷! 다들 한 번쯤은 보신 적 있으실 텐데요. 바로 처음처럼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주문 제작 마이라벨 이벤트랍니다. 요즘 정말 장안의 화제죠? 벌써 11월에는 3천 명, 12월에는 5천 명이나 신청해주셨답니다. 피드 속 친구들의 인증샷을 보며 나도 한 번 신청해보고 싶다~ 하셨던 분들은 오늘 이 포스팅에 주목해주세요.


<마이라벨 신청 방법 및 유의사항>

 마이라벨 이벤트 신청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처음처럼 페이스북 페이지를 구독하면 마이라벨 오픈 소식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데요. 마이라벨 이벤트 예고, 오픈 글을 확인 후 마이라벨 신청 사이트가 열리면 안내에 따라 원하는 마이라벨 문구를 신청하면 됩니다. 

 이렇게 신청해주신 분들에 한해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마감되며, 순차적으로 제작 및 발송이 진행된답니다. 매월 사이트 오픈 일주일 이내에 매우! 빠르게! 선착순 마감되고 있으니 나만의 완소 마이라벨을 얻기 위해서는 빠르게 신청하는 것이 좋겠죠? 단, 비속어, 비방 등의 내용은 필터링 될 수 있으며 한자는 인지 불가하다고 하니 문구 선정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현재 마이라벨 이벤트는 보다 많은 분들에게 혜택을 드리기 위해 매월 1인당 1회로 신청 횟수에 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또 1회 신청 시 최소 인쇄 수량은 15매로 정해져 있고, 여러 디자인의 라벨을 신청하는 것은 어렵다는 점도 잊지 마세요! 게다가 수 천명이 기다리는 완소 라벨인 만큼 제작에서 배송까지 최소 2주에서 한 달 정도 소요되니 설레는 마음으로 여유롭게 기다려주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만약 주소지가 정확하지 않으면 배송에 오류가 생길 수 있으니 주소 기재 시에는 한 번 더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

<보여줘! 너의 마이라벨>

 그럼 이쯤에서 인상 깊은 마이라벨들을 안 보고 갈 수 없겠죠? 다른 분들은 어떤 소중한 문구로 유니크한 마이라벨을 신청해주셨을까요?  

 가족이나 연인처럼 소중한 사람의 이름을 넣은 가슴 훈훈~한 문구부터 학교, 회사 모임에서 단결력을 뽐내는 문구, 응원하는 스포츠 팀 혹은 가수에게 보내는 팬심이 가득한 문구 그리고 비글미 넘치는 유쾌한 문구까지! 많은 분들이 기발한 아이디어로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소중한 마이라벨을 제작해주셨네요. 

다른 분들이 제작한 마이라벨을 보고 이벤트 아이디어나 떠오르는 사람이 있나요? 기념일 혹은 특별한 행사를 앞두고 있다면 마이라벨을 활용해보세요. 세상에 단 하나뿐인 추억을 만들 수 있답니다.

<자주하는 질문>

 여기서 궁금한 점! “아쉽게 선착순을 놓쳤어요ㅠㅠ 처음처럼 마이라벨 이벤트는 매달 계속 진행되는 건가요?”

 아쉽게도 정기적으로는 아니지만 여러분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만 있다면, 추후 또 진행될 가능성이 있답니다! 다만 기약 없는 기다림에 지칠 분들을 위해 오프라인에서 라벨을 신청할 수 있는 방법도 알려드리려 하는데요. 바로 처음처럼 오프라인 판촉행사를 통해 신청하는 방법입니다. 간혹 번화가 주변에서 처음처럼 인형탈을 쓴 처음돌이들을 보실 수 있을 텐데요. 그곳이 바로 판촉 행사 진행 현장입니다. 보통 판촉 행사를 진행할 경우 현장에서 별도로 라벨을 신청받아 제작해드리는 경우가 있다고 하니 그때를 노려보시는 건 어떨까요? 그럼 앞으로도 마이라벨을 비롯해 저희 처음처럼에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릴게요!

전체댓글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