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컨텐츠

[처음처럼, Soft 백서] Idea.11 - 신발 속, 냄새를 깔끔하게 remove!

신발냄새


부드럽게 분위기를 살리던 '소주'가 신발 속 쾨쾨한 냄새를 깔끔하게 remove!~♬

재치 만점, 실용 만점 <처음처럼, Soft 백서>에서 알려 드리는 열한 번째 Tip! 

장마철, 더욱 심해지는 악취로 우리의 코를 괴롭히는 냄새를 말끔하게 제거하는 생활의 지혜! ‘신발 냄새 remove’에 도전!~♬ ^^



청소 방법


마시다 남은 ‘처음처럼’ ‘키친 타월’, ‘냄새 나는 신발’을 준비합니다.



처음처럼


‘키친 타월’을 3장 정도 겹쳐 두툼하게 만든 뒤, ‘처음처럼’으로 충분히 적셔줍니다. 



악취 제거


촉촉하게 젖은 ‘키친 타월’신발 바닥에 맞추어 깔아주세요.



냄새제거


양쪽 신발 모두 ‘처음처럼’을 적신 ‘키친 타월’을 깔아준 다음 약 30분 정도 놔두었다가 제거해 주세요. 



신발 청소


그리고 하루 정도 통풍이 잘 되는 곳에서 말려주면… 알코올이 공기 중으로 증발하면서 신발 속, 악취도 깔끔하게 remove~! 


점점 무더워지는 날씨에 발에서 나는 땀과 빗물로 인해 생기는 신발 속, 냄새

공공장소에서 신발을 벗기도 민망하고, 집 안에서는 구수한(?) 악취 때문에 고민이셨다면 이제 마시다 남은 ‘처음처럼’으로 상쾌하게 바꿔보세요! ^^

번뜩이는 생활의 지혜, <처음처럼, Soft 백서>에서 알려 드린 아이디어 Tip으로 딱딱한 일상을 더욱 부드럽게 만들어 나가길 바라며~~♬ Let’s enjoy the Soft 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