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 배틀앱. 재미있는 술자리 게임으로 단단히 무장해 장안의 화제가 되었던 바로 그 어플리케이션!!



흔들기 점수 상위에 랭크되신 분께 드리는 어마어마한 상금으로도 큰 이슈였죠. 그리고 드디어!! 배틀앱 왕중왕전에서 진정한 흔들기 고수가 가려졌어요. 지난 2012년 7월 31일 전국 각지에 숨어있던 흔들기 고수들이 모여 펼친 배틀의 현장! 함께 가 보실래요?



처음처럼 왕중왕전이 열린 세일아트홀 입구


흔들기 고수를 기다리고 있는 빈 홀


때깔도 예쁜 처음처럼 티셔츠를 입은 준비요원들. 수고 많으셨어요!! :-)


한창 무대 준비 중인 진행자


처음처럼 왕중왕전이 열린 곳은 서울의 세일아트홀. 왕중왕전 시작 시간인 7시 반이 되기 훨씬 전부터 왕중왕전 준비팀은 매끄러운 진행을 위해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었답니다.



무대 위 테이블에 준비된 것은 처음처럼 배틀앱을 실행할 같은 기종의 스마트폰과 만보계! 만보계가 준비된 이유는 무엇이었을까요? 궁금하죠? 잠시 후에 보여드릴게요 :-)



전국에서 모여든 44명의 흔들기 고수들. 이 날 참석하신 흔들기 고수 중에는 전 날 찜질방에서 무려 합숙 훈련(!)을 마치고 오신 분도 계셨어요. 왕중왕에게 주어지는 1,000만원 상금을 향해 불타오르는 분위기가 느껴지세요?



왕중왕전은 우선 누적랭킹 상위권을 기록하신 분께 시상을 하면서 시작되었죠. 1등과 2등이 각각 200만원, 150만원의 상금을 받고 싱글벙글~



자 이제 조별 예선이 시작됐어요. 예선 채점 방식은 바로 처음처럼 배틀앱의 흔들기 1차 배틀과 만보계 흔들기 2차 배틀의 각 점수를 합산해서 높은 점수를 기록한 고수가 본선에 진출하는 방식이었죠.



스마트폰을 한 손에 든 고수들은 팔이 빠지도록 흔들고, 만보계를 차고 또 흔들고~ 셰낏셰낏!



본선에 진출한 예선 조 1위의 1:1 맞대결!! 어김없이 또 흔들고~ 아. 우리 고수 님들 다음 날 팔에 알은 안 배기셨는지.. ^^;; 이 포스트 보시면 댓글로 안부 남겨주세요 ㅎㅎ


공중부양 중인 고수 님은 몇 명일까요?


그리하여 가려진 국내 최고의 흔들기 고수 5인의 대결이 펼쳐졌어요. 이들에게 주어진 미션은- 바로 배틀앱과 만보계 동시에 흔들기! 흔들면서 뛰고, 뛰면서 흔드는 통에 공중부양까지 불사하시는 고수 님들의 사투!!


피말리는 배틀의 결과로, 아주 안정적인 공중부양을 보여주신 고수 님에게 왕중왕의 자리가 돌아갔어요! 최고의 흔들기 고수로 인정받은 이 분은 상금을 와이프에게 선물하는 데 쓰겠다는 굳은 다짐과 애정을 함께 보여주시며, 애처가의 면모까지 보여주신 완벽남! :-)



흔들기의 열기로 가득찬 처음처럼 배틀앱 왕중왕의 현장~! 어때요? 한 번 흔들어보고 싶어지지 않나요? 처음처럼과 함께 부드러워지는 흔들기 열풍은 계속 될 거에요~




전체댓글 0
댓글